애플, 구글, 트위터, 페이스북 등 각종 플랫폼들 간의 경쟁과 상생의 시대에 소셜 생태계를 주도하는 소셜플랫폼의 변화를 연구하고 우리가 살아갈 수 있는 비지니스 전략을 개발하며 공유하고자 합니다.
소셜네트워크, 소셜미디어, 소셜웹, 소셜뉴스, 소셜폴리틱스, 소셜마인드, 소셜커머스, 소설CRM 등등 소셜은 계속 변화하고 있습니다. 그것을 지칭하여 소셜-X 로 표현합니다. X라는 변수에 무엇이 오느냐에 따라서 사업모델과 전략, 프로세스, 액션플랜이 달라집니다.
이러한 소셜-X 의 변화에 따른 비지니스 모델 및 전략, 마케팅 방법 등을 제공하며, 소셜의 거대한 변혁의 스트림에 동참을 원하시는 분들은 누구나 환영합니다.
사례분석을 통한 소셜-X 비지니스 모델 및 전략을 개발하고 교육하며 컨설팅합니다.
또한 기본적인 웹을 통한 마케팅인 웹케팅 방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.
웹케팅을 한 후에 소셜마케팅으로 확장하는 것이 적은 비용으로 큰 효과를 낼 수 있을 것 입니다.
전략
- 사례분석 50선 및 소셜비지니스 전략
- 공공기관의 소셜미디어 활용전략
- 손에 잡히는 온라인 마케팅 방법론
- 저비용 고효율 웹 PR 방법론
- 기타 다수의 웹을 활용한 마케팅 컨텐츠
최근 주요 활동
- (사)여성정치연맹 2012-2차 정책세미나 토론자 발표
- 소셜전략연구소 월례세미나 : 컨텐츠 전략 및 사례
- 제 1회 소셜랜덤세미나 (팬500명 도달 기념 감사세미나)
- 서울문화사 연수 강의
강의 정말 감동적입니다 ^^
아 과찬이십니다. 오늘 뵙게 되어서 반가웠습니다. 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