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소셜전략 단상 4] 일단 실행하십시오
직접 실행해 보는 것이 완벽한 준비를 하면서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 보다 낫다
직접 실행해 보는 것이 완벽한 준비를 하면서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 보다 낫다
입소문 하면 보통 온라인 입소문을 크게 생각합니다.
그러나 온라인 보다 오프라인 입소문이 훨씬 큽니다.
[소셜전략 단상 2] 데이터를 제대로 읽어라.
소셜전략 단상 1. 전통적인 마케팅 방법을 고수하는 사람들에게
[나의 오늘]을 사용할 때 보내는 사람을 결정하고, 원하지 않는 [나의 오늘] 알림을 막는 방법을 설정을 통해서 살펴 보았습니다 .
1. 롱테일(Long Tail)의 법칙 파레토 법칙, 80:20의 법칙과 비교 휘발성이냐 차곡차곡 쌓이느냐 ( 사라지는 광고와 쌓이는 평판 ) 13만 권 : 230만 권 ( 오프라인과 온라인의 비용 비교 ) 2. 느슨한 관계(WeaK Ties) 낯선 사람 효과 3. Serendipity Accient ( but Happy !!) 페니실린, 포스트 잇 4. 조력자의 법칙 (3인의 법칙) 5. 선한 […]
스내플에 대한 몇가지 이야기
2014년 소셜미디어와 비디오에 대한 통계 동영상입니다.
[ 오프라인 몰래 카메라 + UCC 동영상+기부 웹사이트 형태의 #소셜마케팅 ]
SOS Children’s Villages 란 자선 단체가 추위에 떨고 있는 시리아의 아이들을 위해 코트와 담요를 모으고자 기획한 기부 캠페인 영상입니다. ( http://www.sos-barnebyer.no/syriahelp )
검색엔진최적화 (SEO)는 각 검색엔진이 갖고 있는 SEO 에 대한 철학을 이해하고 자신의 독자들을 이해하고 난 후에 지속적으로 자신의 콘텐츠에 가치를 부여해 나가는 과정이다. 단순한 스킬이나 요령의 문제라기 보다는 좋은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쓰고자 하는 합리적인 사고, 성실함, 인내력이 결합된 일련의 과정이다.